여행을 개발하다

[나의 결혼 준비](서브스냅) 너와함께한시간속에서 - 계약 후기 본문

결혼

[나의 결혼 준비](서브스냅) 너와함께한시간속에서 - 계약 후기

yhtragramming 2022. 8. 9. 22:20

안녕하세요~!ㅎㅎㅎ

더운 여름 잘 나고 계신가요?

이제 8개월 후면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고 평생을 함께하게 됩니다.

 

일생에 한 번 뿐인 아름다운 결혼.

그 순간을 알차고 행복하게 담아보고 싶었어요.

물론 결혼식장에서도 기본적으로 잡아주는 메인 스냅사진이 있지만,

메인 스냅에서 놓치는 우리 예비부부의 행복한 표정, 설레는 순간들을 좀 더 디테일하게 담아보고 싶었거든요.

 

지금 글을 쓰면서 너무나도 미안한 마음이지만....

새로운 회사로 옮기고 나서 격무로 정신없다보니, 신부가 혼자서 여러 업체들을 조사하고 수소문을 해왔습니다.

선택만하면 됐던 저로서는 너무 미안하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여자와 결혼하는 모습을 오롯이 그려줄 업체들의 포트폴리오를 보던 중,

[너와함께한시간속에서]이라는 곳의 포트폴리오가 너무 눈에 띄었어요.

 

너와함께한시간속에서 사진 포트폴리오
 
 
 
 
 

한편의 영화처럼 우리 둘의 모습을 가장 아름답게 그려줄 곳이라는 확신이 너무 크게 들었고요.

가장 좋았던 점은 '너함시 대표님'이 직접 촬영해주신다는 점이었어요!

 

저희가 결혼하는 4월은 결혼 성수기라 업체 대표님이 아닌 다른분이 찍어주실 수 있다는 리스크를 생각했었는데,

너함시 대표님은 책임감있게 대표지정 촬영으로 진행해주신다는 점이 너무 믿음직스러웠습니다.

 

또한, 저희가 계약한 웨딩홀의 특성을 캐치하시고 촬영팁도 많이 말씀해주셨는데요.

이런 부분에서도 세심함과 성의를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벌써부터 저희의 결혼식에 어떤 작품이 나올까 많이 기대가 되네요!!

 

어렸을 적 부모님의 결혼식 비디오와 사진을 자주 꺼내보았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에는 일반적인 컨셉의 사진과 비디오 테이프로 보관되어 있었는데, 부모님은 아직도 그것을 소중히 간직하고 계십니다.

 

저희가 나중에 결혼하여 매년 기념일마다 사진을 꺼내보고,

우리 사이에 아이가 생겼을 때 아빠 엄마가 이렇게 결혼했다고 이야기 해줄 사진.

 

말만 해도 벅찬 감정이 올라오는데, 이 부분을 너함시에 맡긴다니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혹시 결혼식의 메인 사진으로는 부족하여 서브스냅으로도 소중한 날의 기억을 써내려가고 싶으신 분들,

[너와함께한시간속에서]를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Comments